상품후기


허**

2014-12-24

사랑의왈츠

핑크장미가 너무 싱싱한 거 있죠? 포장지는 좀 달랐지만 괜찮아요~

고**

2014-12-24

해피트리(대)

여러번 전화해가면서 추천받아서 주문한 보람이 있는 것 같아요~ 상담원 친절해요!

조**

2014-12-24

안시리움

이미지랑은 좀 달랐어요 근데 싱싱합니다

김***

2014-12-24

근조3단

이미지는 흰색 리본인데 검정리본으로 해달라고 했더니 이쁘게 왔어요 감사합니다

강**

2014-12-24

도자기해송

진짜 너무 고급스럽네요....
해송도 파릇파릇 싱싱합니다..감사합니다..

윤**

2014-12-23

★축하3단★

배달후 사진 전송이 너무 늦어요?

김**

2014-12-23

★근조3단★

좋습니당^^

김**

2014-12-23

듀엣

여자친구와 기념일로 꽃배달 처음이용햇어요
배송시간도 지켜주고 꽃도 이뿌고 무엇보다 여자친구가좋아해서 너무 좋았습니다
감사합니다 ^^

박**

2014-12-23

명품축하화환

지인분이 가게 오픈해서 배송햇는데요 ^^
만족합니다 ^^@@

양**

2014-12-23

호접란

가격대비 상품 너무 괜찬습니다 
번창하세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