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임**

2014-12-27

★이벤트 축하3단(대)★

첫 주문인데 서비스도 좋고 질도 좋네요 만족했어요

김**

2014-12-27

산세베리아

이미지랑 비슷합니다 화분이 좀 다를뿐....

여**

2014-12-27

별빛처럼

여친이 아주 맘에 들어합니다 크리스마스 선물로 주문했습니다

김**

2014-12-27

아가씨가 출산했다고 해서 선물로 보냈어요 아주 맘에 들어하네요~~

박**

2014-12-27

근조화환 3단 [일반]

조문갔었는데 화환이 미리 도착해있어서 좋더라구요 감사합니다

이**

2014-12-27

축하화환[보급형]

동창회 총무입니다.. 매번 잘 해주시니 회원분들도 아주 좋아합니다
앞으로도 애용하겠습니다

이**

2014-12-26

호접란

상품 정말감사합니다 ^^

이**

2014-12-26

대엽홍콩

개업집에 보냇어요~
화분튼실하고 정말 좋아요 ~
자주이용할게요~ 번창하세요 ^^

정**

2014-12-26

근조3단[특대]

빠른배송 감사합니다

이**

2014-12-26

행운목

키크고 목대도 굵고 정말 마음에 쏙 듭니다 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