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진**

2014-11-20

★근조3단★

오늘 13번째 주문이였죠? 포인트 감사합니다.ㅋㅋㅋ

홍**

2014-11-19

근조바구니[특대]

배송감사해요

추**

2014-11-19

안시리움

빠른배송감사했습니다 ^^

성**

2014-11-19

가지마루 백자항아리(대)

말이 필요없네요 굿!

윤**

2014-11-19

★축하3단★

은근 걱정했는데 다른데서 온곳이랑 똑같습니다. 자주 쓸게요

선***

2014-11-19

★근조3단★

늘 감사합니다

정**

2014-11-19

★근조3단★

살까말까 고민하다가 빨리 된다고해서 주문했는데 꽃도 좋고 빨리오네요.
제일 괜찮은곳같네요.

상******

2014-11-19

근조3단[특대]

다른건 모르겠고..싸지만 엄청 크게옴

신**

2014-11-19

인형의 꿈

덕분에 프로포즈 잘했습니다 ㅋㅋㅋㅋ
지하철역에서 만나기로했는데 배송하시는분 애많이 먹으셨네요 ㅋㅋ 감사합니다 ㅋㅋㅋ

이**

2014-11-18

명품 동양란

배송시간 지켜주셔서 감사요 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