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정**

2014-12-16

고백하기 좋은날(미니장미)

마누라가 너무 좋아합니다 케잌도 맛잇습니다

강**

2014-12-16

안시리움

다른 건 다 좋은데 키가 작은 게 좀 아쉽네요 ^^

유**

2014-12-15

근조3단화환[특대]

잘받았습니다 ^^

이**

2014-12-15

철골소심

상품 너무 마음에 들어요^^

이**

2014-12-15

축하3단화환

친구결혼식이라 일찍갔는데 식전에 빨리와서 좋았구요 
화환도 풍성하고 너무 마음에들었어요 ^^

박**

2014-12-15

자바

상품 너무괜찬아요 ^ ^ 
감사해요

이**

2014-12-15

해송

상품 너무 고급스럽고 마음에 듭니다 ~
번창하세요 ^^

강**

2014-12-13

★축하3단★

요즘엔 저렴한 화환이 많더라구요~ 재활용하나싶어 10만원짜리만 주문하다가 처음으로 주문해보는데 퀄리티 짱이네요

차**

2014-12-12

★근조3단★

급하게 주문했는데도 
시간 딱 마춰서 잘 배송 되었습니다.

덤플라워는 역시 배송은 칼같네요~!
강추합니다~!

김**

2014-12-12

★근조3단★

이쁘게 잘 갔네요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