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강**

2014-12-31

플라워가든

덤플라워 올 한해도 너무 감사했습니다 매번 너무 좋은 상품 보내주시니 좋습니다.....

안**

2014-12-31

알콩달콩(비누꽃)

이제서야 후기를 남깁니다.. 비누꽃 향기 좋구요 양말도 여친이랑 잘 신으께요^^

이**

2014-12-30

근조3단화환[특대]

배송빠르고 화환도 풍성하고 좋아요 ^^

이**

2014-12-30

애국 청자투각

사무실에 배치했는데 너무 좋아요 ^^
번창하세요 ^^

고**

2014-12-30

연인과함께

첨으로 꽃배달 이용햇어요 만족합니다 ~~

양**

2014-12-30

안시리움

개업집에 보낼려고 상품고르다가 안시리움 괜찬아서 배송해드렷는데 
직접가서 보니 너무 마음에 듭니다 ^^

강**

2014-12-30

근조3단 검정리본

검은색리본 진짜 이쁘네요 ㅎㅎ 종종 주문해야겠어요

허**

2014-12-30

축하3단화환

단골인데 매번 잘해주셔서 좋아요 ㅋㅋ 앞으로도 잘 부탁드려요~

강**

2014-12-30

산세베리아

키도 적당하고 가격대에 맞는 상품 온 것 같아요

이**

2014-12-30

소나타

꽃다발 이쁘네요~ 약간 다른 꽃이 들어가긴 했는데 괜찮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