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이**

2015-01-06

근조스탠드2단

현장사진 잘 받았습니다

이**

2015-01-06

산세베리아

개업집에 보냈습니다~ 산세베리아 추천해주셨는데 싱싱하니 좋은 것 같습니다 키도 적당하구요

오**

2015-01-06

수줍은오늘(비누꽃)

비누꽃 이뻐요 향기도 좋습니다

배**

2015-01-06

★축하3단★

받는분과 통화해서 배송해달라고 했더니 받는분이 원하는 시간에 좋은 상품으로 배송해주시니 좋았습니다

박**

2015-01-06

만천홍

이미지와 비슷합니다 좋아요

김**

2015-01-06

숯+동양난

가격대비 좋습니다~^^

윤**

2015-01-05

★근조3단★

조화 배달후 배송자가 바로 사진을 찍어 주문자 한테 전송할수 없나요 너무 늦어요~~~~

최**

2015-01-05

축하화환[축하합니다1]

좋은 화환 배송으로결혼식을 잘 마쳤습니다. 감사합니다

유**

2015-01-05

사랑의희열

이미지와 비슷하게 왔네요 ~ ^^  감사합니다~~번창하시구요 ^^*

장**

2015-01-05

옥화★스페셜

감사합니다 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